강좌소개
조직의 성과를 높이는 비결은 리더의 대화 방식에 있고 팀원은 지식으로 보고서를 쓰고 팀장은 논리로 검토한다. 본 과정은 탁월한 의사소통 역량을 갖기 위해 필요한 실행 단계를 명쾌한 언어로 제시해주고 실용적으로 실행 가능한 도구와 절차, 방법 등도 알려준다. 그리고 영향력 높은 리더가 되기 위한 명료하고 솔직하고 일관성 있는 대화 방법과 자신만의 리더십을 구축하는 방법을 제시해준다. 또한 평범한 일반 리더를 극심한 경쟁 속에서도 탁월하게 빛나는 브릴리언트 리더로 거듭나게 해 줄 심리경영 핵심스킬을 알려주고 21세기 리더가 갖춰야 할 소양과 비전을 제시하며, 팔로어에 대한 올바른 팔로어십 고양과 적절한 모티베이션 방안을 제시한다.
학습목표
1. 리더십 구축 방법과 소통비결을 파악하여 영향력 있는 의사소통과 리더십에 활용할 수 있다.
2. 직원이 스스로 따르게 하는 경영의 핵심스킬을 파악하여 리더십 발휘에 활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기업의 팀장급 관리자 및 리더
기대효과
리더십 구축 방법과 소통비결을 파악하여 영향력 있는 의사소통과 리더십에 활용할 수 있으며 직원이 스스로 따르게 하는 경영의 핵심스킬을 파악하여 리더십 발휘에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