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좌소개
코로나19로 여러 산업에서 비대면 근무가 확대되었으며 온택트가 일상화되었다. 물리적으로 떨어져서 일하는 만큼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은 업무 수행에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뉴노멀은 리더와 구성원의 역할을 재정립하고 있다. 뉴노멀 시대에 어떤 변화가 존재하며, 어떤 방식으로 시대적 변화에 접근해야 할까?! 이에 본 과정을 통해 뉴노멀이 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스마트워크 구현을 통한 역량제고 방법을 찾아 보고자 과정을 기획하였다.
학습목표
1. 산업과 고용의 변화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2. 시대가 요구하는 리더십을 설명할 수 있다.
3. 조직의 신뢰를 구축하고 성과를 창출하는 법을 설명할 수 있다.
4. 비대면 시대 커뮤니케이션을 설명할 수 있다.
학습대상
● CEO 및 의사결정자
● 기획 및 사업 담당자
● 미래 의식을 함양하고 싶은 전 직원
기대효과
코로나19로 여러 산업에서 비대면 근무가 확대되었으며 온택트가 일상화되었다. 물리적으로 떨어져서 일하는 만큼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은 업무 수행에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되었다. 리더의 역할은 ‘자율과 신뢰라는 보이지 않는 가치를 어떻게 조직에 내재화할 것인지‘로 바뀌었고, 예측할 수 없는 변화가 뉴노멀이 된 시대에 구성원들은 지속 가능한 경쟁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본 과정을 통해 뉴노멀이 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스마트워크 구현을 통한 역량제고를 도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