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 상담 및 협상 실무(향상)

영업 상담 및 협상 실무(향상)
교육비 KSA회원사 430,000 원 / 비회원사 470,000 원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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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2일(16시간) 비합숙 NCS과정 회원사 무료수강권 사용가능 무료수강권 사용 방법
환급유무 일정별로 다름
과정담당 평생교육센터 최혜진 선임연구원
Tel : 02-2624-0269, Email : hjchoi@ksa.or.kr
안내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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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목표
ㅇ 세일즈·협상 역량 수준 진단을 통해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역량 개발 목표 수립
ㅇ 고객의 구매 심리 이해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영업 상담 진행
ㅇ 고객 유형별·상황별 효과적인 협상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현업에 적용하여 성과 도출
특징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 상담과 협상 스킬로 성과 향상
대상
ㅇ 영업·마케팅·고객 관리 부문 부서장·실무자
ㅇ 상담·협상 스킬 개발이 필요한 분
내용

교육부문 및 문의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세일즈 역량 진단과
목표 수립
  • ㆍ세일즈 패러다임의 변화
  • ㆍ나의 세일즈 역량 진단과 강약점 분석
      [사례 연구] 세일즈 성공 사례 분석과 토의
  • 1일차
세일즈 단계별
프로세스를
이해하라!
  • ㆍ수주율을 높이는 세일즈 프로세스
      [실습] 영업 목표와 전략 수립
현장에 바로
활용하는 세일즈
상담 스킬
  • ㆍ영업 달인의 고객 상담 스킬
      [실습] 고객 초기 접근과 상담 기법
  • ㆍ질문과 경청/반론 응대
협상이란
무엇인가?
  • ㆍ성공 협상 3요소와 협상 영역 도출
  • ㆍ협상 프로세스와 목표 설정
  • 2일차
협상 스타일 진단과
협상력 강화
  • ㆍ나의 협상 스타일 진단과 협상의 R/O 모델
  • ㆍ협상력 강화 도구와 BATNA
  • ㆍ협상의 전략과 전술(바이어의 협상 전술/셀러의 협상 전술)
  • ㆍ성공적인 협상 행동 프로파일
      [사례 연구·토론] 협상 전술 사례 연구
모의 협상 실습을
통해 협상을
마스터하라
  • ㆍ협상 계획 수립/협상 행동 프로파일 분석과 피드백
      [모의 실습] 협상 실습과 피드백


    * 위 교육 내용은 풍부한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사례발표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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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별연락을 통하여 알려드리며, 대체 과정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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