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리 실무(향상)

고객 관리 실무(향상)
교육비 KSA회원사 430,000 원 / 비회원사 470,000 원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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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2일(16시간) 비합숙 NCS과정 회원사 무료수강권 사용가능 무료수강권 사용 방법
환급유무 환급
과정담당 평생교육센터 최혜진 선임연구원
Tel : 02-2624-0269, Email : hjchoi@ksa.or.kr
안내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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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과정은 스마트폰 QR코드 출결관리 대상입니다. (환급대상자만 해당)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해 주십시오.   HRD-Net 출결관리앱 사용자 매뉴얼 바로가기
연관과정
목표
ㅇ 기업 구매 센터와 다양한 고객 유형에 따른 영업 전략 수립
ㅇ 고객 유형별 설정된 범위에 따라 고객 세분화
ㅇ 세분화된 고객을 대상으로 호감도 상승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ㅇ 수립된 전략에 따른 고객 관리 유지 활동 수행
특징
성과를 창출하는 전략적 고객 관리
대상
ㅇ 영업 마케팅을 수행하는 실무자
내용

교육부문 및 문의
모듈 세부 내용 일차
고객 환경의 변화와
프로 세일즈맨
  • ㆍ영업 환경의 변화와 대응 방안
  • ㆍ기업 조직의 지향과 지속적 경쟁 우위 확보
  • 1일차
조직 구매자와
대응 전략
  • ㆍ조직 구매자와 이해 관계자 분석과 공략
  • ㆍ구매 상황에 따른 대응 전략
고객 관계 유지
  •     [고객 세분화]
  • ㆍ고객 유형별(잠재, 가망, 영업 등) 정의와 세분화
      [커뮤니케이션 전략]
  • ㆍ고객별 전략·전술 체크리스트
  • ㆍ영업 고객 선정을 위한 체크리스트
  • ㆍ전환 장벽 체크리스트
      [고객 관계 유지 활동]
  • ㆍ마케팅 효율성 제고를 위한 조직의 효과성 진단
  • ㆍ창의적 기법을 통한 상호 이익 모색
  • ㆍ기업가·영업 역량 진단
  • 2일차


    * 위 교육 내용은 풍부한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사례발표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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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실한 교육 준비를 위하여 교육시작일 일주일(5 근무일) 전까지 접수를 권장합니다.
※과정개최를 위한 최소인원이 접수되지 않을 경우, 예정된 교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별연락을 통하여 알려드리며, 대체 과정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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