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상품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마케팅
교육비 KSA회원사 430,000 원 / 비회원사 470,000 원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우리회사정보 검색하기 KSA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교육시간 2일(16시간) 비합숙 회원사 무료수강권 사용가능 무료수강권 사용 방법
환급유무 비환급
과정문의 평생교육센터 최혜진 선임연구원
Tel : 02-2624-0269, Email : hjchoi@ksa.or.kr
접수문의 교육접수, 계산서 등은 개최지역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주세요.
개최지역별 연락처 보기
안내자료
file

연관과정
목표
ㅇ 브랜드 플랫폼과 다양한 프레임워크를 학습함으로써 자사 브랜드 관리에 적용
ㅇ 마케팅 활동뿐 아니라 자사의 모든 활동에 브랜드 관리 관점을 도입하여 지속적으로 브랜드 자산화
특징
비즈니스 전략으로서 브랜드를 바라본다면 ‘깃털 지식’에 앞서서 ‘몸통 사고력’을 다루는 과정
대상
ㅇ 기획, 전략, 마케팅, 브랜드 관리 담당 관리자·실무자, 광고, PR, 판촉, 이벤트 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 관련 대행 업체 종사자
ㅇ 브랜드 관리가 필요한 기업체·단체 종사자
내용

교육부문 및 문의
모듈 세부 내용 일차
브랜드에 대한 개요
  • ㆍ마케팅 관리와 브랜드 관리의 관계
  • ㆍ브랜드 자산의 개념
  • ㆍ브랜드의 역할
  • 1일차
브랜드
관리 모델 학습
  • ㆍ다양한 브랜드 관리 모델 비교(이론적 모델 vs실제 기업에서 사용하는 모델)
  • ㆍ브랜드 관리의 핵심 요소
브랜드
플랫폼과 설계
  • ㆍ수단-목적 사슬 이론(Means-End Chain Theory
  • ㆍ브랜드 플랫폼 구성 요소(기반, 포지셔닝, 식별 요소)
  • ㆍ브랜드 플랫폼 작성 사례와 실습
브랜드와
상품·서비스의 연계
  • ㆍ브랜드 상품·서비스의 관계, 브랜드와 제품 수명주기(PLC) 관리
  • ㆍ가치 곡선을 통한 상품·서비스 설계
  • ㆍ브랜드 네이밍
  • ㆍ브랜드 아키텍처 관리
  • 2일차
브랜드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ㆍ브랜드 아이덴티티(BI) 개발과 활용
  • ㆍ브랜디드 콘텐츠의 개발과 관리
  • ㆍ브랜드 체험을 통한 로열티 강화
  • ㆍ브랜드 스토리텔링을 통한 구전 확산
브랜드
관리 지표 관리
  • ㆍ브랜드 관리 지표
  • ㆍ브랜드 평가와 해석과 시사점 도출


    * 위 교육 내용은 풍부한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사례발표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영교육 도서이벤트
참고자료
  • 생생한 교육후기 보기
  • KSA경영전략 명강사 칼럼,사례발표
  • KSA 가산디지털센터에 와 보셨습니까
  • KSA교육 10배 즐기기
  • KSA가산디지털센터 인근 숙소안내
경영교육 큐레이션 이벤트


※충실한 교육 준비를 위하여 교육시작일 일주일(5 근무일) 전까지 접수를 권장합니다.
※과정개최를 위한 최소인원이 접수되지 않을 경우, 예정된 교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개별연락을 통하여 알려드리며, 대체 과정 등을 안내해 드립니다.)

QUICK
MENU 즐겨찾기

오늘 본 과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