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감동 서비스 기본

고객 감동 서비스 기본
교육비 KSA회원사 430,000 원 / 비회원사 470,000 원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우리회사정보 검색하기 KSA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교육시간 2일(16시간) 비합숙
환급유무 비환급
과정문의 평생교육센터 윤대희 위원
Tel : 02-6240-4802, Email : heaiydh@ksa.or.kr
접수문의 교육접수, 계산서 등은 개최지역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주세요.
개최지역별 연락처 보기
안내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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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진행형태

- 라이브강의 :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실시간 강좌 청취와 질의응답이 가능
- 듀얼강의 : 집체교육과 실시간 스트리밍을 동시에 진행하여 교육생이 원하는 방식 선택 가능
- 플립러닝 : 이러닝 또는 라이브강의로 사전 학습하고 필요한 내용만 집체교육으로 실시

※ 2019년도 개최 과정이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연관과정
목표
ㅇ 고객의 특성 이해를 통해 고객의 의미와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 만족을 실천하기 위한 기법 습득
ㅇ 고객 만족을 실천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 기본 예절과 커뮤니케이션 스킬 배양
ㅇ 고객의 상황에 맞는 서비스 기법 실습을 통해 바로 실무에 적용
ㅇ 서비스 기업의 성공·실패 사례를 통해 서비스 기법 학습
특징
고객의 요구가 아닌 욕구를 충족시켜 고객 감동 서비스 실천
대상
ㅇ 서비스 담당자·관리자, 서비스 강사, 서비스 교육 담당자
내용

교육부문 및 문의
모듈 세부 내용 일차
고객 만족 경영
  • ㆍ고객 만족 경영
  • ㆍ고객 만족 실천 방안
  • 1일차
고객 서비스
실전 예절
  • ㆍ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이미지 메이킹
  • ㆍ고객 지향적인 자세와 동작
  • ㆍ밝고 호감 가는 인사 예절
  • ㆍ명함과 악수 예절
  • ㆍ고객 접객, 안내, 접대 예절
내부 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예절
  • ㆍ내부 고객 만족의 중요성
  • ㆍ서비스맨의 직장 에티켓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 ㆍ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ㆍ감성 커뮤니케이션 스킬
  • ㆍ상황별 커뮤니케이션
  • 2일차
감동 서비스 MOT
  • ㆍ서비스 프로세스 표준화의 필요성
  • ㆍMOT 분석
  • ㆍMOT에 따른 상황별 고객 응대
성공하는
셀프 리더십
  • ㆍ서비스맨이 성공한다
  • ㆍ서비스 프로의 성공 전략
  • ㆍ셀프 컨디셔닝


    * 위 교육 내용은 풍부한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사례발표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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