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컴플레인 마케팅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컴플레인 마케팅
교육비 KSA회원사 430,000 원 / 비회원사 470,000 원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우리회사정보 검색하기 KSA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교육시간 2일(16시간) 비합숙 회원사 무료수강권 사용가능 무료수강권 사용 방법
환급유무 비환급
과정문의 평생교육센터 최혜진 위원
Tel : 02-6240-4802, Email : hjchoi@ksa.or.kr
접수문의 교육접수, 계산서 등은 개최지역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주세요.
개최지역별 연락처 보기
안내자료
file


※ 2019년도 개최 과정이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연관과정
목표
ㅇ 컴플레인 마케팅의 전략적 중요성 이해
ㅇ 컴플레인 조직 구성 구축과 R&R 제고
ㅇ 접점에서의 고객 컴플레인에 대한 대응 능력 강화
ㅇ 효과적인 컴플레인 문제 해결, 협상, 설득 기술 습득
특징
조직의 지속 성장 베이스를 구축하기 위한 방향으로 컴플레인 마케팅을 이끌어 가고, 경영의 묘를 살리는 방법론 추출
대상
ㅇ 고객 접점 부서(고객지원실, CS 기획, CS 운영)
ㅇ 콜센터 고객 불만 처리 부서, VOC 담당자, 상담 품질 모니터링 관련 부서
ㅇ CRM 기획·운영팀, CS 마케팅·영업 부서 담당자
내용

교육부문 및 문의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컴플레인 개요
  • ㆍ컴플레인의 의미와 중요성
  • ㆍ컴플레인의 파급 효과
  • ㆍ현재 컴플레인의 처리의 문제점
  • 1일차
컴플레인
  • ㆍ클레임 vs 컴플레인
  • ㆍ고객 불만 발생 주요 원인
  • ㆍ불만 고객 관리의 중요성
컴플레인 마케팅
프레임워크
  • ㆍ진상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 ㆍ고객 컴플레인 대응 전략
  • ㆍ컴플레인 마케팅 우수 사례와 활용
  • ㆍ컴플레인, VOC
컴플레인 응대
프로세스
  • ㆍ컴플레인 응대 프로세스
  • ㆍ컴플레인 조직별·개인별 액션 플랜
  • ㆍ컴플레인 처리와 매니저의 역할
  • ㆍ컴플레인 처리 방향, 사전 방지 arrange
  • 2일차
컴플레인
커뮤니케이션
  • ㆍ문제 해결 과정을 익혀라!
  • ㆍ협상 기술을 개발하라!
  • ㆍ고객을 설득하라!
C불평 처리
시스템과 방향
  • ㆍ불평 처리 조직 구성과 시스템
  • ㆍ컴플레인 처리와 매니저의 역할
  • ㆍ고객 트렌드와 컴플레인
  • ㆍ컴플레인 처리 방향과 과제
종합 정리
  • ㆍ자사 프로세스 점검
  • ㆍ현장 적용점과 액션 플랜 수립


    * 위 교육 내용은 풍부한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사례발표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영교육 real 수강후기

경영교육 도서이벤트   경영교육 도서이벤트   경영교육 도서이벤트

QUICK
MENU 즐겨찾기

오늘 본 과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