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TF 16949 기반 글로벌 OEM CSR 2자 심사 대응 실무

IATF 16949 기반 글로벌 OEM CSR 2자 심사 대응 실무
교육비 KSA회원사 450,000 원 / 비회원사 490,000 원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우리회사정보 검색하기 KSA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교육시간 2일(16시간) 비합숙 회원사 무료수강권 사용가능 무료수강권 사용 방법
환급유무 비환급
과정문의 표준인증교육센터 노승인 연구원
Tel : 02-6009-4769, Email : seunginno@ksa.or.kr
접수문의 교육접수, 계산서 등은 개최지역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주세요.
개최지역별 연락처 보기
안내자료
file

연관과정
목표
ㅇ IATF 16949:2016 새로운 요구사항과 고객 지정 요구사항(CSR) 이해
ㅇ IATF 16949 자동차 품질시스템의 지속적 개선을 통해 2자 심사 대응 능력 향상
ㅇ IATF 16949 및 2자 심사 대응을 위한 준비 사항 및 프로세스별 대응 방법 이해와 활용
특징
IATF 16949 기반 고객 지정 요구사항(CSR)을 충족하기 위한 생산, 품질 실무 요원 양성 과정
대상
ㅇ 자동차 관련 기업 IATF 16949 내부 심사자, 예비 후보자, IATF 16949 시스템 담당자·관리자
내용

교육부문 및 문의
모듈 세부 내용 일차
IATF 16949:2016
요구사항 이해
  • ㆍIATF 16949 개요, 프로세스 접근 방법
  • ㆍ1. 적용 범위
  • ㆍ2. 인용 표준
  • ㆍ3. 용어와 정의
  • ㆍ4. 조직의 상황(고객 지정 요구사항, 적합성)
  • ㆍ5. 리더십과 의지 표명
  • ㆍ6. 기획(리스크 및 기회, 리스크 분석 등)
  • ㆍ7. 지원(내부 심사 및 2자 심사원 적격성 등)
  • ㆍ8. 운용(기획 및 관리, 제조 타당성 등)
  • ㆍ9. 성과 평가(모니터링, 측정, 분석 및 평가 등)
  • ㆍ10. 개선(부적합 및 시정 조치, 지속적 개선)
  • 1일차
협력사 평가
  • ㆍIATF 16949 요구사항과 고객 지정 요구사항(CSR)의 관계
  • ㆍ현대/기아, 쌍용, GM, VW의 CSR 이해
협력사 평가(계속)
  • ㆍ현대/기아, 쌍용, GM, VW의 CSR 이해(계속)
  • 2일차
IATF 16949
2자 심사 대응
  • ㆍ2자 심사 개요
  • ㆍ2자 심사원의 적격성
  • ㆍ2자 심사 준비 사항
  • ㆍ프로세스 접근 방법에 의한 심사
      - 심사 수행 시 프로세스별 대응
  • ㆍ2자 심사 후속 조치

QUICK
MENU 즐겨찾기

오늘 본 과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