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고객 분석을 통한 상품 기획

시장과 고객 분석을 통한 상품 기획
교육비 KSA회원사 520,000 원 / 비회원사 560,000 원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우리회사정보 검색하기 KSA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교육시간 3일(20시간) 비합숙 NCS과정 회원사 무료수강권 사용가능 무료수강권 사용 방법
환급유무 환급
과정문의 평생교육센터 김세현 위원
Tel : 02-6240-4806, Email : shkim@ksa.or.kr
접수문의 교육접수, 계산서 등은 개최지역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주세요.
개최지역별 연락처 보기
안내자료
file


※이 과정은 스마트폰 QR코드 출결관리 대상입니다. (환급대상자만 해당)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해 주십시오.   HRD-Net 출결관리앱 사용자 매뉴얼 바로가기
연관과정
목표
ㅇ 신시장 기회 발굴과 상품 기획을 위한 시장·고객 분석 방법론 학습과 체득화
특징
ㅇ 시장 기회, 사업 타당성, 수익성 분석을 통한 상품 기획 능력 향상
대상
ㅇ 신사업·신상품 기획, R&D, 설계, 마케팅 부문 실무자·관리자
ㅇ 기술 경영, 연구 기획, 영업, 생산, COT 스태프
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아이템 발굴을 위한 시장 기회 분석 ㅇ 신규 아이템 발굴
ㅇ 전략적 상품 기획
ㅇ 성공하는 회사의 KFS
ㅇ 성공하는 신제품 개발의 특징
ㅇ 시장 기회 분석의 필요성과 기법
 [실습] 시장 기회 분석 툴 활용
1일차 14:00~
18:00
사업 타당성 분석 ㅇ 사업 타당성 분석
ㅇ 사업성 분석
ㅇ 고객 수요 예측을 통한 시장성 분석
ㅇ 재무 계획을 통한 수익성 분석
2일차 09:00~
18:00
신상품 전략 수립 ㅇ 신상품 전략 수립
ㅇ 고객 인사이트 발굴 프레임워크
ㅇ 고객 지향적 핵심 가치
ㅇ 완전 완비 제품의 정의
ㅇ 신상품 콘셉트 도출
핵심 기술에 따른
상품 개발 계획 수립
ㅇ 기술성 분석 절차와 검토 항목
ㅇ 보유 기술과 필요 기술 분석
ㅇ 핵심 기술 분류에 따른 필요 기술 확보 방안 수립
ㅇ 플랫폼 전략
ㅇ 다세대 제품 개발 계획
ㅇ 경쟁 우위 전략 수립
3일차 09:00~
18:00
*전 과정 실습 위주로 진행



    * 위 교육 내용은 풍부한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사례발표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영교육 real 수강후기

경영교육 도서이벤트   경영교육 도서이벤트   경영교육 도서이벤트

QUICK
MENU 즐겨찾기

오늘 본 과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