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직장인의 노하우

일 잘하는 직장인의 노하우
교육비 KSA회원사 420,000 원 / 비회원사 460,000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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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l : 02-6240-4804, Email : kny0726@ks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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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목표
ㅇ ‘일을 잘한다’는 것의 의미와 ‘상황별로 일 잘하는 사람들’의 특징 이해
ㅇ 특징에 맞는 일 잘하는 방법과 스킬 습득
ㅇ 프로세스별 필요 스킬 적용
특징
ㅇ 똑 부러지게 일하는 핵심 인재의 직장 생활 노하우 습득
대상
ㅇ 성과 지향적인 재직자, PDS를 통하여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초급·중급 사원
ㅇ 전문성을 인정받고 높은 성과를 내고자 하는 직장인
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일’이란 무엇인가? ㅇ 일의 개념: 문제 해결
ㅇ 우리가 일을 하는 이유와 ‘일’이 갖는 의미
1일차 09:30~
17:30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 ㅇ 효과성·효율성
 [토의] 내가 경험한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
ㅇ 일 잘하는 사람의 특징 10가지+α
일.잘.법
(일을 잘하는 방법/스킬)
ㅇ 자기 관리와 생각의 힘(personal skill)
 - 목적 지향적, 논리·창의적, 전략적 사고
 [토의] 생각하는 방법
ㅇ 함께 일하기(interpersonal skill)
 - 팔로어십: 개념과 중요성, 유형
 - 팔로어십 유형 진단과 개발 방향 설정
ㅇ 영향력 발휘(group skill)
 - 리더십 유형에 대한 조직 스타일
 - 포지션별 영향력, 리더십 개발 방향
2일차 09:30~
17:30
일.잘.법 프로세스 ㅇ PDS 사이클(Plan-Do-See) 개요
ㅇ 계획(Plan) - 환경 분석, 문제 정의, 원인 도출
 - 아이디어, 합리적 의사 결정, 목표 수립, 실행 계획
ㅇ 실행(Do) - 일정 관리와 목표 관리, 협업 관계 구축, 커뮤니케이션
ㅇ 평가와 개선(See) - 보고와 홍보, 평가와 개선
 - 반성적 사고




    * 위 교육 내용은 풍부한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사례발표가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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