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품질 관리

협력사 품질 관리
교육비 KSA회원사 490,000 원 / 비회원사 530,000 원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우리회사정보 검색하기 KSA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교육시간 3일(18시간) 비합숙 NCS과정 회원사 무료수강권 사용가능 무료수강권 사용 방법
환급유무 일정별로 다름
과정문의 제조공개교육센터 서미애 위원
Tel : 02-2624-0202, Email : beauty@ksa.or.kr
접수문의 교육접수, 계산서 등은 개최지역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주세요.
개최지역별 연락처 보기
안내자료
file


※이 과정은 스마트폰 QR코드 출결관리 대상입니다. (환급대상자만 해당)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 매뉴얼을 참고해 주십시오.   HRD-Net 출결관리앱 사용자 매뉴얼 바로가기
연관과정
목표
ㅇ 협력사 품질 진단과 평가 개념의 이해
ㅇ 프로세스별 평가 수행과 진단 결과 보고서 작성 역량 강화
ㅇ 진단 평가 결과에 따른 문제점 도출, 개선 대책 마련과 사후 관리에 대한 체계적 업무 수행
특징
ㅇ 협력사 품질 평가와 개선 활동에 필요한 실습과 사례 위주의 실무 과정
대상
ㅇ 협력사 품질 관리 담당자·관련자
ㅇ 협력사 선정·평가·지도 담당자
ㅇ 협력사 개선 활동 담당자
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협력사 품질 관리 ㅇ 협력사 관리 개요
ㅇ 성공적인 협력사 품질 관리 전략
 [사례 연구] 협력사 7대 리스크 관리, 협력사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
1일차 서울 14:00~18:00
지부 10:00~17:00
협력사 선정과 진단·평가 ㅇ 협력사 선정·등록 프로세스
ㅇ 진단·평가 프로그램 관리와 평가 활동
진단·평가 체제 구성과
평가 항목
 [사례 연구] 공급망(SCQM) 품질 협력 지수
ㅇ 평가 모델을 통한 평가 체제 구성
ㅇ 프로세스별 중점 관리 항목
2일차 서울 09:00~17:00
지부 10:00~17:00
진단·평가 수행과 결과 보고  [실습] 진단 평가 수행과 결과 보고서 작성
 [실습] 협력사 진단·평가 시트 작성
 [실습] 진단·평가 결과 보고서 작성
협력사 개선 활동 지원 ㅇ 개선 활동 지원 방법
ㅇ 문제점 도출과 품질 개선 활동 전개
 [사례 연구] 프로세스 성공·실패에 따른 개선 사례
3일차 서울 09:00~17:00
지부 10:00~17:00



QUICK
MENU 즐겨찾기

오늘 본 과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