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기술융합(100%정부지원)show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글로벌 기업의 스토리 마케팅, 브랜드 인문학 (참고도서세트포함)_2019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교재 글로벌 기업의 스토리 마케팅, 브랜드 인문학 (참고도서세트포함)_2019
교육비
100,000원
학습시간
10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나는 왜 특정 브랜드에 끌리는가?
나의 정체성을 이해하고 창의력을 깨우는 시간!
왜 우리는 특정 브랜드를 선호하는 것일까? 어떤 브랜드가 나의 감각을 자극하는지, 무엇이 내 취향을 만족시키는지를 따라가 보면 자신의 취향과 욕망, 그리고 정체성이 보입니다.
본 과정은 우리가 선호하는 글로벌 브랜드의 가치 뿐만 아니라 그 브랜드가 무엇을 드러내려 하는지를 섬세하게 설명해 줍니다. 브랜드의 시작과 역사, 그것이 갖고 있는 인문학적인 면면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창의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정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확인하고 그것을 창의력으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학습목표

1. 세계적인 브랜드의 영감 원천과 창조의 힘을 확인할 수 있다.
2. 자신(회사)의 정체성을 확인하고, 인문학 관점을 추가하여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3. 글로벌 브랜드 이야기를 통해 인사이트를 얻고 자신의 업무와 삶에 매력적인 스토리를 접목해 볼 수 있다.

학습대상

1. 마케팅 전략이 필요한 모든 임직원
2. 글로벌 브랜드의 창의력과 마케팅 인사이트를 얻고 싶으신 분
3. 대중의 취향과 욕망을 사로잡은 브랜드의 비결이 궁금하신 분

학습내용

1. 스타벅스 - 미칠듯한 유혹의 저 너머
2. 샤넬 - 잠재력을 깨우는 향기
3. 루이비통 - 잃어버린 말발굽 소리를 가방에 담다
4. 알렉산더 맥퀸 - 현실 너머, 야만적 아름다움
5. 랑방 - 세상 모든 딸을 위한 바느질
6. 아마존 - 브랜드는 플랫폼이다
7. 레고 - 반복의 차이로 만드는 창조
8. 이세이 미야케 - 주름진 인생을 옷으로 펴다
9. 리바이스 - 직조로 만든 일상의 예술
10. 몽블랑 - 추억과 기록의 브랜드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교재정보

글로벌 기업 스토리 마케팅 사례집 세트 :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교재명 글로벌 기업 스토리 마케팅 사례집 세트 : 브랜드가 되어간다는 것 /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저자 강민호/우승우,이승윤
출판사 턴어라운드/북스톤
출판일 1111.11.11
페이지 0

학습목차

  • 01. 스타벅스-미칠듯한 유혹의 저 너머
  • 02. 샤넬-잠재력을 깨우는 향기
  • 03. 루이비통-잃어버린 말발굽 소리를 가방에 담다
  • 04. 알렉산더-맥퀸 현실 너머, 야만적 아름다움
  • 05. 랑방-세상 모든 딸을 위한 바느질
  • 06. 아마존-브랜드는 플랫폼이다
  • 07. 레고-반복의 차이로 만드는 창조
  • 08. 이세이-미야케 주름진 인생을 옷으로 펴다
  • 09. 리바이스-직조로 만든 일상의 예술
  • 10. 몽블랑-추억과 기록의 브랜드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