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기술융합(100%정부지원)show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이벤트(커블체어,스피커)show
[Marketing Insight] 소비자 심리를 한번에 꿰뚫는 실전 마케팅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Marketing Insight] 소비자 심리를 한번에 꿰뚫는 실전 마케팅
교육비
80,000원
학습시간
10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우리는 마케팅을 제대로 하고 있는가?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마케팅 기법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에 대한 인사이트를 발견해 보자!

학습목표

1. 새롭게 변화하는 마케팅과 브랜드의 시사점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마케팅 기획을 할 수 있다.
2. 실무에서 적용 가능한 창조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생산, 제안할 수 있다.

학습대상

- 기획이나 마케팅 업무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
- 성공적인 마케팅을 수행하고 싶은 마케터

학습내용

1. Data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이유
2. Googling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못하는 이유
3. 고객 니즈 파악에 실패하는 이유
4. 설문조사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이유
5. 소비자 관찰이 실패하는 이유
6. 소비자 인터뷰가 실패하는 이유
7. 아이디어를 잘 내지 못하는 이유
8. 의미있는 분석 결과를 도출하지 못하는 이유
9. 인사이트 발견에 실패하는 이유
10. 트렌드를 잘 캐치하지 못하는 이유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Data를 잘 활용하지 못하는 이유
  • 02.Googlilng을 효과적으로 활용하지 못하는 이유
  • 03.고객 니즈 파악에 실패하는 이유
  • 04.설문조사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이유
  • 05.소비자 관찰이 실패하는 이유
  • 06.소비자 인터뷰가 실패하는 이유
  • 07.아이디어를 잘 내지 못하는 이유
  • 08.의미있는 분석 결과를 도출하지 못하는 이유
  • 09.인사이트 발견에 실패하는 이유
  • 10.트렌드를 잘 캐치하지 못하는 이유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