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기술융합(100%정부지원)show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이벤트(커블체어,스피커)show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핵심만 콕! 바로 쓰는 e-커머스 마케팅 관리
교육비
110,000원
환급비
  • : 20,196원
  • : 40,392원
  • : 45,441원
학습시간
17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직업능력개발훈련기준(NCS)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의 능력단위를 체화할 수 있는 핵심강의로서, NCS 학습모듈을 기반으로 한 학습내용 및 NCS 집필진의 직무 활용팁 강의를 통해 전자상거래 마케팅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전자상거래를 통해 콘텐츠 전략을 수립한 후 마케팅을 실행하고, 뉴미디어 마케팅과 연동할 수 있다.
전자상거래에서 자사 상품의 매출액 확대 및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한 마케팅을 실행한 후, 성과를 측정하고 분석하여 차후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다.

학습대상

e커머스 마케팅 관리 실무 능력 함양을 원하는 전직원

학습내용

1. 콘텐츠전략수립하기 (마케팅동향탐색)
2.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콘텐츠전략방향수립)
3. 콘텐츠전략수립하기 (실행전략의구체화)
4.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계획탐색)
5.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1)
6.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의목표와마케팅기법선택2)
7. 마케팅실행하기 (마케팅실행계획)
8.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분석)
9.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매체별마케팅계획)
10. 뉴미디어마케팅연동하기 (뉴미디어마케팅연동및관리)
11.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계획수립)
12. 마케팅성과측정하기 (성과측정기준수립과평가요소도출)
13.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측정)
14. 마케팅성과측정하기 (마케팅성과보고서작성)
15.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결과보고서분석)
16. 마케팅결과활용하기 (마케팅분석결과적용)

학습방법

▶ 진도율 80% 이상, 과제 및 시험 제출 필수
▶ 시험 및 과제 합산총점 60점 이상 시 수료(100점 만점 기준) or
▶ WBT(웹기반학습) / 모바일되는 경우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마케팅 동향 탐색)
  • 02.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콘텐츠 전략 방향 수립)
  • 03. 콘텐츠 전략 수립하기(실행 전략의 구체화)
  • 04.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계획 탐색)
  • 05. 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1
  • 06.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마케팅 기법 선택 2)
  • 07. 마케팅 실행하기(마케팅 실행 계획)
  • 08.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 분석)
  • 09.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매체별 마케팅 계획)
  • 10. 뉴미디어 마케팅 연동하기(뉴미디어 마케팅 연동 및 관리)
  • 11.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계획 수립)
  • 12.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성과 측정 기준 수립과 평가 요소 도출)
  • 13.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 측정)
  • 14.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마케팅 성과보고서 작성)
  • 15.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결과보고서 분석)
  • 16. 마케팅 결과 활용하기(마케팅 분석 결과 적용)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