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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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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성공의 맥을 찾아주는 유통 마케팅
교육비
80,000원
환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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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시간
21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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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소개

강좌소개

본 과정은 최정예 유통경로 마케팅 기획자들이 탄생시킨 세계 초일류 기업들의 유통경로마케팅 이론을 통해, 그들이 어떻게 성공하게 되었는지 성공요인과 그 기법으로부터 얻은 교훈을 어떻게 자사에 적용시킬 것인지 집중적으로 학습 할 수 있고, 과정에서 학습하게 되는 다양한 Tool은 코카콜라, 질레트, 웰라 등 글로벌 기업들이 전략에 적용하는 전략들로, 평소 정확한 개념 정립이 안되었거나, 실무 적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유통 경로 마케팅 실무자에게 이론 보완, 업무 스킬 향상, 동기 부여를 할 것이다.

학습목표

1. 유통 경로에 대한 마케팅의 정의와 유용한 Tool을 알 수 있다.
2. 유통 경로 마케팅은 어떠한 과정을 거쳐 진행되어 시장에서 성공을 이루는지 파악할 수 있다.
3. 유통 경로 마케팅 성공 모델들을 살펴보고 현장에 적용시킬 수 있도록 한다.

학습대상

- 제조업체의 영업기획, 마케팅, KA 영업 사원 및 팀장
- 소매 MD사의 MD 관리자
- 제조업체를 정확히 이해하고자 하는 유통 업체의 바이어와 카테고리 캡틴기획
- 유통 경로 마케팅으로 보직이 변경된 자

학습내용

1. 시장 환경 분석
2. 전락과 유통 경로 마케팅
3. 유통 경로 마케터의 역할
4. 입점 전략
5. 매장 진열 전략
6. Category 관리
7. Promotion 전략
8. Price 전략 I
9. Price 전략 II
10. Merchandiser 관리
11. Merchandising Supervisor 관리
12. MIMS 관리
13. 고객 관리 전략
14. BPS 전략 - Channel Management
15. BPS 전략 - Account Management & BPS Tools
16. BPS 전략 - BPS Supporting Tool : Promotion Efficiency
17. Territory 관리와 Call Plan
18. Basic Merchandising 스킬
19. Negotiation 스킬
20. 예산 관리 전략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시장 환경 분석
  • 02.전략과 유통 마케팅
  • 03.유통 마케터의 역할
  • 04.입점 전략
  • 05.매장 진열 전략
  • 06.Category 관리
  • 07.Promotion 전략
  • 08.Price 전략 I
  • 09.Price 전략 II
  • 10.Merchandiser 관리
  • 11.Merchandising Supervisor 관리
  • 12.MIMS 관리
  • 13.고객 관리 전략
  • 14.BPS 전략 - Channel Management
  • 15.BPS 전략 - Account Management & BPS Tool
  • 16.BPS 전략 - BPS Supporting Tool : Promotion Efficiency
  • 17.Territory 관리와 Call Plan
  • 18.Basic Merchandising 스킬
  • 19.Negotiation 스킬
  • 20.예산 관리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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