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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고수의 톡톡(Talk!Talk!) 터지는 아웃바운드 영업 비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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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영업 고수의 톡톡(Talk!Talk!) 터지는 아웃바운드 영업 비법
교육비
110,000원
학습시간
17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인바운드에 익숙해져있는 직원들에게 아웃바운드 영업은 두렵게만 느껴지기 마련이다. 본 과정은 공격적인 영업이 필요한 이 시대에 어떻게 아웃바운드 영업을 실행해야 하는 지를 다루고 있다.

 

 

※ 우선지원대상으로 신청할 경우, 참고도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학습목표

1. 아웃바운드 영업의 핵심역량과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다.
2. 정확한 타깃 선정을 통해 고객을 발굴하고 다양한 고객 접근 방법을 익힐 수 있다.
3. 적절한 고객 응대요령을 익혀 고객 불만을 관리하고 고객만족을 실천할 수 있다.
4. 아웃바운드 영업에 대한 막연함과 두려움을 없앨 수 있다.

학습대상

'- 영업 및 마케팅 부서 영업담당자 및 영업관리자

학습내용

1. 내가 가지고 있는 아웃바운드 핵심역량은 무엇인가
2. B2B & B2C 차이를 이해하자
3.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분석하라 (트랜드 분석)
4. 영업 이미지 메이킹 (소통, 화통)이 기본이다.
5. 영업 프로세스로 무장하라
6. 영업 실적으로 말한다. (과학적인 실적관리 방안)
7. 통합적 고객 네트윅을 창출 하라 (온라인,오프라인)
8. 정확한 Target을 선정하라 (고객데이터분석)
9. 고객의 의사결정 과정을 이해하라
10. 아웃사이드인 전략으로 고객가치를 혁신하라.
11 VIP, VVIP 고객의 발굴 및 관리
12. 영업 패러다임을 변화 하자
13. 유형별 고객응대 전략에 대해 알아보자
14. Insight 세일즈 기법으로 영업리더가 되자
15. 자신을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라
16. 고객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아웃바운드 영업의 핵심역량을 찾아라
  • 02.B2B 마케팅을 이해하다
  • 03.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라
  • 04.영업 이미지 메이킹이 기본이다
  • 05.영업 프로세스로 무장하라
  • 06.영업실적으로 말한다
  • 07.통합적 고객 네트워크를 창출하라
  • 08.정확한 타깃을 선정하라
  • 09.고객의 의사결정 과정을 이해하라
  • 10.아웃사이드 인 전략으로 고객가치를 혁신하라
  • 11.VIP, VVIP 고객을 공략하라
  • 12.영업 패러다임을 바꾸자
  • 13.고객 유형에 따라 전략적으로 접근하자
  • 14.인사이트 세일즈로 영업리더가 되자
  • 15.브랜드로 포지셔닝하라
  • 16.고객의 마음을 읽다

수강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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