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이러닝 닫기
기술융합(100%정부지원)show
인문교양show
경영/법정필수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KS인증교육show
산업특화show
우선지원대상환급과정show
이벤트(커블체어,스피커)show
좌충우돌 배우는 소비심리, 마케팅의 感을 잡자!
검색영역
이미지 이러닝 모바일 환급 좌충우돌 배우는 소비심리, 마케팅의 感을 잡자!
교육비
110,000원
환급비
  • : 15,800원
  • : 31,600원
  • : 35,550원
학습시간
19시간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과정소개

강좌소개

본 과정은 전사 임직원에게 마케팅 사고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마케팅 부서가 아니거나 경영학 전공자가 아닌 직장인들에게 마케팅 사고를 높이는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

학습목표

1. 마케팅 개념을 알고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마케팅 마인드를 구축할 수 있다.
2. 고객지향적인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마케팅 성공 사례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4. 다양한 마케팅 방법론을 적용함으로써 기업의 영업력을 확대할 수 있다.

학습대상

- 사원~대리급
- 마케팅 부서가 아닌 임직원
- 경영학 전공이 아닌 임직원

학습내용

1. 마케팅 마인드로 불황을 극복하라!
2. 벨류체인으로 가치를 창출하라!
3. 아이디어 발상법으로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라!
4.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라!
5. 기업전략, 빅 픽쳐(Big Picture)로 그려라!
6. 마케팅전략, 경쟁우위를 확보하라!
7. 시장기회를 파악하라!
8. 시장환경을 분석하라!
9.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을 파악하라!
10. 소비자 심리를 파악하라!
11. 공통성과 이질성으로 시장을 나눠라!
12. 적합성 있는 시장을 정하라!
13. 포지셔닝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14. 차별화된 제품 만들어라!
15. 가격경쟁력 확보하라
16. 통합적 마케팅 채널/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하라!
17. CX마케팅, 고객의 경험을 마케팅하라!
18. 뉴미디어마케팅,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을 하라!

학습방법

web 및 모바일 병행

학습목차

  • 01.마케팅 마인드로 불황을 극복하라!
  • 02.벨류체인으로 가치를 창출하라!
  • 03.아이디어 발상법으로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라
  • 04.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라
  • 05.기업전략, 빅 픽쳐(Big, Picture)로 그려라!
  • 06.마케팅전략, 경쟁우위를 확보하라!
  • 07.시장기회를 파악하라!
  • 08.시장환경을 분석하라!
  • 09.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을 파악하라!
  • 10.소비자 심리를 파악하라!
  • 11.공통성과 이질성으로 시장을 나눠라!
  • 12.적합성 있는 시장을 정하라!
  • 13.포지셔닝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 14.차별화된 제품 만들어라!
  • 15.가격경쟁력을 확보하라
  • 16.통합적 마케팅 채널/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하라!
  • 17.CX마케팅, 고객의 경험을 마케팅하라!
  • 18.뉴미디어마케팅,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을 하라!

수강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