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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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회사 업무에 사용되는 여러 문서를 사례별로 완벽히 숙지하여 응용
ㅇ 반복되는 업무 문서 작성을 수식과 함수를 적용하여 자동화 구현
ㅇ 데이터 관리 기능으로 실적을 분석하고 차트로 시각화하여 차별화된 문서 작성
ㅇ 반복되는 업무 문서 작성을 수식과 함수를 적용하여 자동화 구현
ㅇ 데이터 관리 기능으로 실적을 분석하고 차트로 시각화하여 차별화된 문서 작성
학습대상
ㅇ 엑셀 문서를 효율적으로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분
ㅇ 엑셀 표 양식을 시각화하고 차트로 분석하여 차별화된 보고서를 작성하고자 하는 분
ㅇ 엑셀 표 양식을 시각화하고 차트로 분석하여 차별화된 보고서를 작성하고자 하는 분
학습내용
모듈 | 세부 내용 | 일차 |
---|---|---|
문서 작성에 필요한 기본 기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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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함수를 이용하여 업무에 필요한 문서 작성 |
|
|
차트와 도구로 세련된 문서 작성 |
|
연간 일정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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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가산 | 15 가산 | 19 가산 |
[스마트 워크(OA)]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스마트 워크(OA)]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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