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집합·라이브 닫기
경영자show
전략.기획show
인사.노무.총무show
재무.회계show
영업.마케팅show
무역.글로벌 Bizshow
리더십.계층show
퇴직.전직show
비즈니스.공통 역량show
스마트 워크(OA)show
4차 산업혁명show
R&D.트리즈show
품질show
공급 관리show
생산show
TPM.생산 기술show
KS.단체표준 인증show
민간인증show
ISO경영시스템show
안전직무show
국가품질상show
콘퍼런스show
국내외연수show
영업사원 역량 개발
검색영역
이미지 집합 환급 영업사원 역량 개발
교육비
590,000원 / KSA회원사 540,000원 KSA회원사란?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 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KSA회원사 가입문의 : 02-6240-4552 KSA 회원사 서비스 자세히보기 닫기
안내자료
수강안내 공문출력 시간표
학습기간

학습개요

신청하실 학습기간을 선택하세요.

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세일즈 유형과 역량 진단을 통해 자신의 장단점을 파악하고 역량 개발 목표 수립
ㅇ 영업 프로세스별 핵심 스킬 개발로 영업 성과 도출
ㅇ 고객의 구매 심리 이해를 통하여 효과적 영업 상담 진행 능력 향상

학습대상

ㅇ 영업, 마케팅, 고객 관리 부문 실무자
ㅇ 영업 기초 역량 개발이 필요한 분
ㅇ 영업 전반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분

학습내용

모듈 세부 내용 일차
세일즈 마인드 셋
  • 프로 세일즈맨의 기본 자질과 태도 [진단] 세일즈 유형과 영업 능력 진단
  • 세일즈 프로세스의 이해
  • 고객의 구매심리 이해
1일차
09:30~17:30
영업 시스템 이해
  • 회사 조직과 영업 시스템 이해
  • 영업 목표 수립 및 달성과 시간 관리 [실습] 목표 달성을 위한 활동 계획 수립
가망 고객 발굴
  • 미래 지향적 고객 발굴 패러다임
  • 고객 발굴을 위한 기초 지식 [사례 연구] 가망 고객 발굴과 사례 연구
2일차
09:30~17:30
고객 상담 스킬
  • 고객 설득을 위한 기초 지식
  • 고객과 윈윈하는 상담 프로세스 [실습] 초기 상담을 위한 라포 형성 스킬 [실습] 고객 니즈 파악을 위한 질문과 경청 기법
상품 판매 스킬
  • 상품의 이해
  • 상품 소개를 위한 FABE 기법 [실습] 자사 상품의 상품력 개발
  • 반론 극복과 마무리
3일차
09:30~17:30
고객 관리
  • 고객의 이해와 고객 만족의 중요성
  • 고객 관리와 클레임 처리 [실습] 고객 클레임 처리 실습
연간 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16-18 가산 13-15 가산 24-26 가산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최다 클릭 과정

[영업.마케팅] 카테고리 만족도 높은 과정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