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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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관과정
과정소개
학습목표
ㅇ 일반 상담과 컨설팅 상담의 차이 이해
ㅇ 성공적인 상담을 위해 필요한 준비사항 습득
ㅇ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이해와 실습을 통한 실전 상담 능력 향상
ㅇ 고객의 다양한 반론 극복 방안 연구
ㅇ 성공적인 상담을 위해 필요한 준비사항 습득
ㅇ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법 이해와 실습을 통한 실전 상담 능력 향상
ㅇ 고객의 다양한 반론 극복 방안 연구
학습대상
ㅇ 영업 실무자, 고객 관리 담당자
ㅇ 고객과의 대화가 필요한 기술 부문 담당자
ㅇ 고객과의 대화가 필요한 기술 부문 담당자
학습내용
모듈 | 세부 내용 | 일차 |
---|---|---|
컨설팅 상담의 이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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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닝 및 무관심 극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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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즈 파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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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화의 기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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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제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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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론 극복 및 마무리 |
|
연간 일정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
14-15 가산 | 2-3 가산 | 19-20 가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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