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런

집합·라이브

이러닝

우편원격교육

닫기
우편원격교육 닫기
경영show
인문교양show
리더십show
자격증show
외국어show
생산품질show
산업특화show
몰입과소통의경영
검색영역
이미지 우편원격 독서 몰입과소통의경영
교육비
30,000원
학습기간
1개월

학습개요

고용보험
비환급
정원
500명
교재
몰입과소통의경영
강사
손은정
수료기준
  • 1. 반영 비율 리포트 100%
  • 2. 리포트 총 평균 60점 이상(100점 만점 기준)

과정소개

강좌소개

1부 몰입이란 무엇인가?

1장 진정한 관객들은 경기장 분위기에 열광한다

2장 몰입하는 구성원들은 탁월한 효과를 가져온다

3장 몰입을 일으키는 근원

교재정보

몰입과소통의경영 교재명 몰입과소통의경영
저자 짐 호던
출판사 가산출판사
출판일 2010.06.01
페이지 0
1부 몰입이란 무엇인가?
1장 진정한 관객들은 경기장 분위기에 열광한다
2장 몰입하는 구성원들은 탁월한 효과를 가져온다
3장 몰입을 일으키는 근원

2부 몰입을 가로막는 장애요인들
4장 일에 과도하게 치이면 몰입할 수 없다
5장 이해하지 못하면 몰입할 수 없다
6장 두려움을 느끼면 몰입할 수 없다
7장 큰 그림을 보지 못하면 몰입할 수 없다
8장 내 일이 아니면 몰입할 수 없다
9장 경영자가 현실을 직시하지 못하면 직원들은 몰입할 수 없다

3부 몰입을 이끄는 6가지 비결
10장 첫째 비결: 이미지와 스토리를 활용하여 협곡을 연결하라
11장 둘째 비결: 그림을 함께 그려라
12장 셋째 비결: 경영진을 신뢰하라
13장 넷째 비결: 자신만의 해결책을 만들라
14장 다섯째 비결: 전체 게임에 참여시키라
15장 여섯째 비결: 실행 전의 연습

4부 전략적 몰입의 절차
16장 전략적 몰입은 프로세스 형태로 관리해야 한다
17장 눈높이 맞추기
18장 목표 연결하기
19장 역량 개발하기
20장 결론
교육신청
다운로드영역
결제영역
TOP

로그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