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불만 처리와 재발 방지 대책 실무(2일)

고객 불만 처리와 재발 방지 대책 실무(2일)
교육비 KSA회원사 430,000 원 / 비회원사 470,000 원

KSA회원사는 연간회비를 납부하는 법인고객이며,교육비 할인서비스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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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시간 2일(14시간) 비합숙 회원사 무료수강권 사용가능 무료수강권 사용 방법
환급유무 비환급
과정문의 제조공개교육센터 최재승 연구원
Tel : 02-2624-0203, Email : cjs@ksa.or.kr
접수문의 교육접수, 계산서 등은 개최지역 담당자에게 바로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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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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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
ㅇ 고객 중심의 품질 전략 수립을 위한 역량 확보
ㅇ 제조품질/시장품질에서의 고객 불만을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는 역량 발휘
ㅇ 효과적인 시정조치 수행 및 보고서 작성법 학습 후 현업에 활용
특징
고객 불만과 부적합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방법과 절차를 학습하는 실무 과정
대상
ㅇ 부적합·불량 처리 관련 실무자·관리자, 혁신사무국 담당자, 고객 클레임 처리 부서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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